HTTPS://WWW.HANDPLE.BIZ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https://www.handple.biz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https://www.handple.biz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Blog Article

노포 : 손님이 포경을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대개의 경우 견디기 어려운 심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노콘, 인테리어와 함께 성노동자가 기피하는 종류의 손님 유형이다.

보생충, 보생이 : 보지에 기생해서 살아간다는 의미로 하는 일 없이 찡만 떼가거나 아가씨들을 함부로 대하는 실장, 포주, 영업진 등 악덕 업주를 의미하는 말이다.

☆ 언냐 :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를 말합니다. 여자분들은 서로 언니라고 부르는 것이 보편화 되어있는 언니를 귀엽게 부르는 말입니다.

소프트 :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. 그 반대는 하드.

매니저 : 기타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을 가리키는 말. 보통 이름을 붙여 유진 매니저 등으로 부른다.

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다시 오랄해 주는 핸플사이트 서비스. 놀이공원에서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그 느낌을 표현한 용어. 

토토를 하면 입문자가 가장 헷갈려하고 질문도 많이 하는 것이 핸디캡에 관한 규칙이다.

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핸플사이트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.

골뱅이(은어): 서비스 중에 손님이 성노동자의 질을 핸플사이트 손가락으로 후벼파는 것. 질염에 걸리기 쉬우므로 언니들이 매우 싫어한다. 만약 손님이 이 골뱅이를 성노동자에게 끈질기게 시도한다면, 그는 블랙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.

☆ 애인모드 : 아가씨가 애인처럼 살갑게 대해주면서 서비스 하는 것을 말합니다.

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,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 

☆ 역립 : 보통 핸플에서는 아가씨가 서비스를 하는 것이 원칙이나 손님이 아가씨에게 립 서비스 등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.

업소 및 서비스 핸플 사이트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.

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그 부분을 오랄로 해 주는 서비스. 그 부분이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준다.  

Report this page